‘제20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특별전’ 개최
‘제20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특별전’ 개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08.1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6명 작가 참여… 29일까지 전시

 

 

지난 16일 오후 5시에 이천아트홀 갤러리에서 ‘제20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특별전’이 개막했다. 제20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개전식에는 조병돈 시장, 홍헌표 이천시의회 부의장, 최갑수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추진위원장, 김영란 예술감독, 심포지엄 추진위원 등 참여작가와 문화예술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영란 예술감독은 환영사에서 “이천조각가들과 심포지엄 현재 참여작가, 이전 참여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귀한 전시회”라며 “앞으로도 국제조각심포지엄이 이어지는 것처럼 특별전도 꾸준히 개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병돈 시장은 축사에서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이 이천을 아름다운 조각의 도시로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특별전시회를 통해 조각도시 이천의 예술혼을 극대화하고 대한민국 문화예술 중심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는 현재 설봉공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 참여작가 9명을 비롯하여 역대 참여작가 7명, 이천조각가협회 초대작가 20명 총 36명이 특별전에 작품을 전시한다.
 
한편, 제20회 이천국제조각심포지엄은 이천설봉공원에서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서 국내외 작가 9명의 작품 창작활동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감상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특별전 참여 작가(36명)
△김병진, 김원근, 신한철, 지경수, 아그네사 이바노바, 동슈빙, 히로유키 아사노, 콘스탄틴 시니트스키, 루크 즈올스만, 김병규, 박재연, 전인식, 안치홍, 장성재, 심병건, 전경선, 정광식, 김영란, 민경욱, 박신애, 유용환, 이윤복, 엄익훈, 양형규, 육일홍, 변사무엘, 정재연, 이행균, 최태훈, 김태호, 구교진, 오수연, 강선구, 김재각, 류경원, 이성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