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의 현명한 리더로서 정보와 지식 함양
지역사회의 현명한 리더로서 정보와 지식 함양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08.1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축산농협, 여성아카데미 4기 수료

 이천축산농협(조합장 김영철)이 지난 8월 1일 3층 대회의실에서 여성아카데미 4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영철 조합장(여성카데미 대학장), 박준군 상임이사(부학장), 최완문 지도상무(교학처장), 김학준 수석이사, 송주식, 임영묵 감사, 이사, 이옥희 여성아카데미동창회장, 임`회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여성아카데미는 문화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정보습득 및 지식함양을 통해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4기 여성아카데미는 5월16일부터 수료식인 8월 1일까지 12회차로 진행됐으며, 정리수납오거나이저 2급과정, 유연체조 및 레크레이션, 가계부특강, 문화탐방, 미술여행, 치매의 이해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마쳤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여성아카데미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임원인 최수연 학생회장, 고은정 부학생장과 이미선(신뢰반), 이찬희(도전반), 송옥선(소통반)반장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신뢰반 20명, 도전반 21명, 소통반 19명 등 총 60여명이 수료를 한 가운데 정리수납오거나이저 2급자격과정에서 합격한 교육생에게 자격증 수여도 함께 했다.


 김영철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3개월 동안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혜와 지식에 대한 열정을 보이며 명예와 전통을 이어나가는 출발점에 다시 섰다”며 “배움을 통해 얻게 된 많은 지식과 지혜를 바탕으로 사려깊고 당당한 여성, 슬기로운 생활인, 현명한 리더로서 지역곳곳에서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 “아카데미 동기생으로 맺어진 소중한 인연을 계속 이어 가실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축산농협 여성아카데미는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5년만에 이루어진 4기 아카데미까지 210여명의 수료인원을 배출하며 지역사회발전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여성리로서의 역량강화 교육을 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