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둔농협 하나로마트 준공식 개최
신둔농협 하나로마트 준공식 개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6.08.2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가 소득증대에 힘쓰겠다… 조합원들 삶의 질 향상에 기여

 

신둔농협 하나로마트 준공식이 18일 오후 2시 열렸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동일 신둔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박태수 이천시부시장, 한기열 농협중앙회경기지역본부장, 임영길 시의장 및 시의원, 이현호 도의원, 이상기 농협이천시지부장, 관내 지역농협 조합장, 신둔농협 임직원 및 조합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준공을 축하했다.
 
또, 이 자리에서 하나로마트 신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공로로 업체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증정했으며, 신둔농협 김영식 상무가 공로패를 수상했다.
 
김동일 조합장은 기념사를 통해 “성공적인 하나로마트 준공을 위해 힘써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경제사업을 확대, 활성화해서 진정한 농협으로서의 역할과 영농교육을 통해 농가 소득증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하나로마트 준공으로 조합원과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 및 질 높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보다 편리한 원스톱 쇼핑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 확보로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단장한 하나로마트는 지상 1·2층에 판매시설이 들어섰으며, 2층에는 문화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대회의실도 갖췄다. 지상 3층은 계단실과 물탱크실로 조성됐다.
 
한편, 이날 준공식은 신둔농협 풍물패의 신나는 축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및 경과보고, 감사패 및 공로패 증정, 조합장 기념사, 치사, 축사, 기념테이프 절단 및 기념식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